테니스는 유럽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2세기 프랑스에서 "왕실 테니스"의 초기 게임에서 비롯되었습니다.

테니스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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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알고 있는 현대 게임은 19세기 후반 영국에서 개발되었습니다.

테니스는 두 명의 개인(단식) 또는 두 명의 선수로 구성된 두 팀(복식) 사이에서 진행되는 인기 있는 스포츠입니다.
선수들은 라켓을 사용하여 직사각형 코트의 네트 위로 앞뒤로 공을 칩니다.

게임의 목적은 상대방이 코트 경계 내에서 공을 반환할 수 없도록 공을 쳐서 점수를 얻는 것입니다.

다음은 테니스의 일반적인 설명입니다.

테니스 코트는 직사각형 모양이며 네트에 의해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코트는 "서비스 박스"와 "외부 코트"라는 두 개의 동등한 측면으로 더 나뉩니다.
코트의 크기는 단식 경기인지 복식 경기인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테니스는 독특한 채점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채점의 기본 단위는 "포인트"입니다.
플레이어는 "love"(0)에서 시작하여 15, 30, 40으로 연속적으로 점수를 얻습니다.
두 플레이어가 모두 40에 도달하면 "듀스"라고 합니다.
게임에서 이기려면 플레이어는 "듀스" 이후 연속 2점을 획득해야 합니다.
한 세트는 최소 2게임의 리드로 6게임을 이겨야 승리합니다.
세트가 6-6 무승부에 도달하면 타이브레이커가 진행됩니다.

즐거운 테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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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는 포인트를 시작하기 위해 공을 치는 행위입니다.
서버는 베이스라인 뒤에 서서 상대방의 서비스 박스에 대각선으로 공을 쳐야 합니다.
서브는 네트에 닿지 않고 서비스 박스 안과 네트 너머로 착지해야 합니다.
서버는 성공적인 서브를 할 수 있는 두 번의 기회(첫 서브와 두 번째 서브)를 가지지만, 두 서브 모두에서 반칙이 발생하면 더블 폴트가 되고 상대방은 점수를 얻습니다.

랠리 중에 선수들은 코트에서 공이 튕긴 후 공을 칩니다.
가장 일반적인 그라운드 스트로크는 포핸드와 백핸드 샷입니다.
포핸드는 주로 사용하는 손으로 라켓과 같은 쪽에 있는 스트로크이며, 백핸드는 주로 사용하지 않는 손으로 라켓 반대쪽에 있는 스트로크입니다.

발리는 공이 지면에 닿기 전에 하는 샷입니다.
플레이어는 네트 가까이 이동하여 공중에서 공을 치고, 종종 상대로부터 멀리 떨어지게 하려고 시도합니다.

테니스에는 신체적 기술, 기술 및 전략이 모두 필요합니다.
플레이어는 상대방을 책략으로 압도하고, 슛을 예측하고, 약점을 공략해야 합니다.
전술에는 다른 스핀 사용, 샷 속도 변경, 네트에 접근 또는 베이스라인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테니스 아이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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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니스는 레크리에이션에서 아마추어 및 프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준에서 진행됩니다.

테니스는 국제 테니스 연맹(ITF)과 남자 테니스를 위한 테니스 프로페셔널 협회(ATP), 여자 테니스를 위한 여자 테니스 협회(WTA)와 같은 프로 서킷을 포함한 여러 조직에 의해 관리됩니다.

4개의 그랜드 슬램 대회(호주 오픈, 프랑스 오픈, 윔블던, US 오픈)는 테니스에서 가장 권위 있는 대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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